YOM

mypage

회원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자가 주식회사 원삼메디(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YOM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주식회사 원삼메디"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9조 소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또는 회사가 영위하는 사업 일체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 사용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주식회사 원삼메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제공받고 회사가 제공하는 주식회사 원삼메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③ "예약 사이트"라 함은 회원이 계정(아이디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④ 제2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개정)
①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합니다.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예약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요한 약관 내용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동안 전자우편 통보 방법으로 회원에게 개별 고지합니다.
② 회사가 전자우편 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기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최근의 정보로 변경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③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에 향하여 유효합니다.
④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1항과 제2항의 정해진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 및 효력)
① 회사는 약관을 회원(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들이 알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의 마이페이지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 및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 함)을 정하여 이를 예약 사이트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이하 "이용정책"이라 함)을 정하여 이를 주식회사 원삼메디 어플리케이셔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가입 및 계약의 성립)
① 주식회사 원삼메디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본 약관과 별도의 "개인정취급방침" 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은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가입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제7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만 21세 미만인 자, 운전면허 취득 1년 미만 인자
5. 요금지불능력이나 의사가 없다고 판단되거나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스타오투의 원활한 운영을 저해하거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본호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나 신용정보를 수집, 이용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거나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어플리케이션,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스타오투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 또는 책임을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주식회사 원삼메디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위반되거나 위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등 회원자격을 유지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은 제2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이용제한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④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사망 일에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⑤ 회원 탈퇴 시 1개월간 회원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단, 회사에서 허가한 경우에는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⑥ 회사가 무상으로 부여한 포인트는 회원탈퇴 시 환불하지 않습니다(회원가입 시에 회사가 제공한 무상 사용시간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5항에 따라 재가입한 경우에도 회원탈퇴 시 소멸한 기존 포인트는 다시 생성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본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주소 또는 전화번호로 전자우편 통보, 서신발송, 유선 통보 및 기타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1주일 이상 주식회사 원삼메디 어플리케이션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자동차 대여 및 이에 부수하는 자동차 예약 및 결제 업무
2. 주식회사 원삼메디에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
② 회사는 제1항의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①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업체간의 통합, 사업폐지 등 기타 회사의 판단에 의해 불가피한 영업상의 이유가 있다고 인정되는 등 의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단, 변동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30일 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변동사유를 현재의 서비스를 게시한 곳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9조에 명시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전쟁, 폭동, 화재, 파업 등 쟁의행위, 정부기관의 통제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전기통신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주식회사 원삼메디의 시스템을 포함한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서비스가 제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경우에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5. 기타 주식회사 원삼메디의 원활한 운영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③ 제1항 또는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되는 경우, 회사는 그로 인해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포인트)
① 포인트는 회원이 제주오투오 대여 이용 및 탐나는 딜 결제 시 일정한 포인트를 해당 회원에게 적립하여 주고 일정기준 이상 적립된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포인트 적립금은 일정기준 이상 적립 시 회사가 정한 서비스 항목의 이용 수단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③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3년간 유효하며 다만, 회사가 별도로 유효기간을 정한 때에는 이에 따릅니다.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 됩니다.
④ 포인트는 금전적으로 환산되거나 환급되지 않으며 타인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회원 개인 신상에 변동(사망, 이혼 등의 경우)이 생겨도 적립된 포인트 및 회원 혜택 사항 등이 가족이나 타인에게 상속 또는 양도되지 않으며 사망하신 경우에는 회원 계좌 및 포인트가 자동 소멸됩니다.

제16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책임과 의무)
①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1항 및 제2항의 주의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한 회원의 어떠한 불이익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 또는 변경 행위 시 허위내용 기재행위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주식회사 원삼메디 어플리케이션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행위
4. 회사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위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주식회사 원삼메디 어플리케이션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② 회원은 관련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서비스 관련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9조 (피연결회사와 회사의 책임)
① 회사와 다른 피연결회사(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를 말합니다)는 별개의 사업자로서, 독자적으로 운영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과 피연결회사 간에 이루어진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주식회사 원삼메디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회사의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제23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생긴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4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25조 (관계법규의 준용)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별도의 약정이 없는 한 관계 법규, 관련 약관 또는 약정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관계 법규, 관련 약관 또는 약정서에서 정하는 바가 없으면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르거나 회사와 회원이 합의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년 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식회사 원삼메디(이하“회사”라 합니다)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어플리케이션 공지사항(또는 웹사이트 및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서비스 신청과 제공, 결제, 불량이용의 방지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름, 로그인 ID,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성별,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푸시토큰
- 선택항목 : 주소, 성별, 운전면허정보(국내/국제 면허구분, 면허종류, 면허발급일자, 적성검사만료일자), 계좌번호정보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최소 정보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구매여부를 판단하기 위한 목적으로 입력하는 고객의 이름, 전화번호 및 이메일
-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고객의 상담 및 오류개선 등의 목적으로 이용되는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등의 생성과 수집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재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상법 등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1) 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6개월
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3) 접속에 관한 기록보존
- 보존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 보존기간 : 3개월
4) 기타(분쟁조정 및 불만접수, 또는 그에 상응하는 외부요청 등)로 고객과의 개별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개별 동의에 따른 기간까지 보관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원의 동의를 받은 "개인정보의 위탁"에 따라 위탁할 수 있습니다.
단, 위탁업체가 변경될 경우에는 그 변경사항을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알려드리며, 별도의 약관변경 절차는 생략합니다.
그리고 회사가 업무의 일부를 위탁하는 경우 회원에게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미리 그 사실을 고지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기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 전화번호
회사는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문병배
전화번호 : 070-8910-3231
이메일 : one3medi@gmail.com

1)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9.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2016년 0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취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 입니다. 또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TODAY VIEW

최근에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